자주 묻는 질문(FAQ) - 쇼핑 및 배송대행 서비스 가이드

네, 스위스 코리안데스크 사이트는 스위스 제네바 Leemond SARL 회사에서 운영되며, 한국 및 해외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및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니요,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계정을 만들지 않고도 쇼핑 또는 포워딩 서비스 요청을 제출하면 됩니다. 당사의 정책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우선시하며, 개인 정보가 당사 웹사이트에 저장되지 않기때문에 개인정보 누출위험이 없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정보를 주문 처리에만 사용하여 서비스 경험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네, 간단한 양식을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제품 세부 정보와 처리를 위한 배송 주소를 제공하면 됩니다.
고객님이 주문한 상품이 입고되면, 이메일을 통해 물건의 입고, 검수사진, 출하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 문자를 보내드려 주문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 당사는 한국 및 전세계 대부분 모든 국가로 국제 배송을 제공합니다.
네, 당사는 요청시 여러 주문을 하나의 배송으로 통합하여 드립니다. 배송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요, 당사의 운송 서비스는 스위스 내에서 발송된 패키지만 허용합니다. 스위스는 EU에 속하지 않으므로 EU 또는 스위스 외부의 다른 국가에서 소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네, 배송에 대한 추적 정보를 제공하여 배송진행 상황을 항상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네, 저희는 통관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운송사에 제공하고 FedEx, UPS 또는 DHL 운송업체가 통관을 처리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국가 세관에서 부과하는 모든 관세 또는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거나 세관에서 배송이 거부된 경우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현지 FedEx, UPS 또는 DHL 사무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스위스 코리안데스크는 원활한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운송업체나 세관에서 발생한 지연이나 거부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네, 주요 신용 카드, PayPal 및 국제송금을 지원하여 유연하고 안전한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신용카드결제는 SSL 암호화를 통해 Stripe에서 지원합니다.
아니요, 하지만 구매주문이 들어가기 이전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를 원하시면 최대한 빨리 저희에게 연락하여 주십시요.
네, 하지만 구매하기 전에 판매자의 반품 정책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자의 반품 수락된 경우에 한해 매장에 반품해 드릴수 있는데, 반품 서비스 수수료 49프랑이 부과되며 반품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네, 해당 품목이 판매자에서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 경우 품절상황을 알려드리고,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상품의 교체 또는 지불하신 전액 환불 해 드립니다.
네, 입찰 구매를 도와 드릴수있습니다. 간단히 경매 중개 서비스 양식을 작성하시면, 우리가 귀하를 대신하여 입찰 과정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네, 사전에 알려주시면 특정 배송 날짜 요청에 따라 배송해 드릴수 있습니다.